본문 바로가기
  • 🧡
여 행/잘먹 잘살

부산, 바게트 제작소

by 오늘의 가지 2020. 9. 24.
728x90

 

바게트제작소



지난 여름 부산으로 여행을 갔었다.
코로나가 잠깐 조용했던 지난 여름 ..

부산빵을 못먹어봐서 주변 빵집을 급히 검색해 방문!





내가 간 곳은 바게트 제작소 전포점
부산에 대해 잘 모르지만 검색해보면 서면이라고 뜬다



외관


간판에 크게 바게트 제작소라 써있어서
헷갈릴 일은 없다 !

이 건물 1층 옆은 큰 학원이라 찾기도 쉬울 듯 하다



다음에 방문한다면 바게트를 꼭! 구매할 것이다.



까눌레를 여러개 구매하시는 분도 있었다




내부 사진 !
다 맛있어보였지만 밥을 먹은 후라 달달한 빵이 땡겼다





나의 선택은 초코 크로아상, 앙버터, 버터 프레첼
개인적으로 이 중 앙버터가 최고였다.
한 입 먹자마자 화가 잔뜩났다. (맛있어서!)
같이 간 친구도 앙버터에 반해서 하나 더 사갔을 정도니까!

겉은 바삭, 속은 촉촉해서 팥앙금과 버터의 조합과
정말 잘 어울렸다.


버터프레첼은 고메버터가 들어가는데
나는 개인적으로 버터프레첼은 고메버터보단 짭짭한게 더 좋더라 .. (버터에 대해 잘은 모르지만)

초코크로아상도 정말정말 맛있었다!
그.. 플라스틱맛?나는 초콜렛이 아닌 진짜 초콜렛의 달달함이 너무 좋았다.




이 사진은 내가 좀 눌러서 찍었는데
단면 별거 없어보며도 가끔 이 사진보면서
부산 그리워한다..


티스토리 초보자라 지도태그를 어떻게 하는지 몰라서..
주소 남깁니다.

 

반응형